CATEGORY

분류 전체보기
Movie
이슈 잉글리시
와인의 세계
한류
이것저것
아르카 오토라벨러

RECENT ARTICLE

RECENT COMMENT

RECENT TRACKBACK

ARCHIVE

LINK



생각보다 유쾌한 영화였다 

감상평이 좋아서 봤는데 

처음에는 지루한 듯 하다가 

흥미로운 장면들이 군데 군데 들어가면서 

독립영화 비슷하게 

아주 독특한 영화가 되었다 

결과적으론 잘 봤다는 생각이 들었다 

이 영화 '스타박스 다방'에서는 

톱스타는 출연하지 않지만 

영화 자체의 느낌을 잘 살려주는 배우들이 있었다 

힐링이 되는 커피영화가 있다면 

바로 이 영화다 

커피맛을 위한 여행을 떠나는 주인공 ㅎ 

그의 미래를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 







커피를 좋아하지만 커피 곁에서 항상 문제가 있다 



야외에서 먹는 밥이 제일 맛있지 ㅋ 



역시 친구가 좋아~ 



커피 여행이 다가온다~ 



서로 고민을 공유하는 친인척이다... 






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