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TEGORY

분류 전체보기
Movie
이슈 잉글리시
와인의 세계
한류
이것저것
아르카 오토라벨러

RECENT ARTICLE

RECENT COMMENT

RECENT TRACKBACK

ARCHIVE

LINK



비트 만들기가 재미있어서 빠져들었다 

이게 나의 밥줄이 될 줄이야 

나의 재능을 알아주는 사람이 나타났다 

하지만 나는 집을 나갈 수 없는 걸... 

영화 '비트(Beats)'는 실제 미국 가수의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었다 

배신이 있어도 결국 실력으로 이겨냈다 

결국 나 자신과의 싸움이던가... 

세상을 사는 지혜는 이것에 있다 

음악영화는 언제나 옳다 

음악 빼면 평범해 질 수 있는 영화였지만 

음악으로 흥했다 

 

 

애들이 스테이트가를 안 건너와요 

너무 위험하거든요 

또 빌려달라고?

내 900달러는 언제 줄 건데? 

내 아이를 학교에 보낼 수 없어요. 

대신 총 맞아주겠다고요? 

맘에 있는 여자애를 대부분 창가에서 지켜보죠 

그게 내가 할 수 있는 일이에요 

안 내려오냐, 로미오? 

왕 한심스럽다 진짜~ 

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