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TEGORY

분류 전체보기
Movie
이슈 잉글리시
와인의 세계
한류
이것저것
아르카 오토라벨러

RECENT ARTICLE

RECENT COMMENT

RECENT TRACKBACK

ARCHIVE

LINK



현빈과 손예진이 협상이란 영화에서 출연한다고 할 때 

사실, 어울릴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다

손예진은 뭐 말 할 것 없이 연기가 자연스럽지만 

현빈과 합이 좋을 지 궁금했다. 

하지만 그런 걱정은 곧 괜한 걱정이었음을 확인시켜주었는데, 

힘을 뺀 현빈은 영화의 소금이 되었다. 

현빈이 반 이상을 한 것 같다. ㅋ 

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고 ㅋㅋㅋ 

내 걱정이나 해야겠다. ㅋㅋㅋㅋㅋ 

나름 반전도 심어놨고 괜찮은 영화다 ㅎ 

 

 

 

협상이 잘 되지 않을 때는 담배가 땡긴다 ㅋ 심하게.. ㅋ 

인질을 볼모로 협상을 해야 하는 협상가 손예진

사표를 내려고 해도 잘 받아주지 않는다. 고급인재기 때문이다. 

협상상대는 바로 현빈... ㄷㄷㄷ 멋진 역은 현빈이다. ㅋ

만일에 대비해서 특수전도 고려중이다.  ㄷㄷㄷ 

영화 협상 출연배우들

 

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