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TEGORY

분류 전체보기
Movie
이슈 잉글리시
와인의 세계
한류
이것저것
아르카 오토라벨러

RECENT ARTICLE

RECENT COMMENT

RECENT TRACKBACK

ARCHIVE

LINK




<우리들이 있었다 영화 홈페이지 배경화면>


<홈페이지 제작일지 내용>



우리들이(은) 있었다

이쿠타 토마와 요시타카 유리코가 있었다

그들은 학교에 있었다

학창시절로 되돌아가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

우리들이 있었다 전편.

후편은 그들이 거리가 멀어지고

삶이란 것이 서로를 떼어놓으면서

가슴아픈 이야기가 펼쳐진다 ㅎ


두 사람은 만난지 얼마 안되어서

서로를 좋아하게 된다

요시타카 유리코가 먼저 좋아하는 내용이지만

그녀를 사랑하는 감정은

이쿠타 토마도 결코 뒤지지 않는다


이 영화는 유독 옥상을 좋아한다

옥상에서 시작해서 옥상에서 끝난다


**이쿠타 토마 일본 TV출연**


**요시타카 유리코 멋진 장면들**









And